해외산행/TMB 몽블랑환종주완성

TMB몽블랑 환정주 1-2일차 인천공항-레즈우슈-벨뷔-레 꽁따민느

세르파송 2022. 10. 27. 07:29

해외산행 : 몽블랑 환종주 (170KM)

TMB트레킹 1- 2일 차
산행일시 : 2022년 7월 29일
산행코스: 레즈 우슈-벨뷔-레꽁따민느

-1일 차는 인천에서 제네바로 비행기 타고 와서 제네바에서 차로 샤모니 근처 마을 레즈 우슈 도착하여 휴식하고 2일 차 tmb 일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레즈 우슈 호텔에서 벨뷔 케이블카 승강장까지 이동합니다 벨뷔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오르면서 트레킹이 시작이 됩니다 에귀두미두 피즈 그리고 아라비스 산맥 등 몽블랑을 대표하는 알프스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샤모니 계곡을 떠나 목적지인 레 꽁따민느로 트레킹을 진행합니다

-레 꽁따민느는 샤모니와 레즈 우슈의 중간 규모쯤 되는 산골 마을로 큼직한 삼각지붕을 두른 목조 건물의 집들이 다소 풍요롭고 안락한 느낌을 풍기는 곳입니다

-첫날 인천에서 제네바로 비행기로 이동이고 샤모니 근처 몽블랑 근처 숙소이고 다음날 케이블카 타고 오르고 우중 트레킹으로 진행입니다 다소 바가 와서 조망이 어렵고 첫날 트레킹을 호되게 신고합니다 그래도 숙소 근처는 슈퍼도 있고 산중마을 치고는 번화가 마을입니다 다음날 날씨가 좋기를 기대해 봅니다

몽블랑 정상을 당겨 봅니다 하얀 설산이 너무도 아름답습니다

에귀두 미드 전망대 3대 미봉으로 방문하고 다시 몽블랑 환종주로 두 번이나 오릅니다

에귀두 미두에서 바라보는 몽블랑 정상입니다

그랑 조리 방향입니다

샤모니 시내입니다 빙하 물입니다

몽블랑을 최초로 오른 동상 기념이고 손가락 가르키는 방향이 몽블랑 정상입니다

코로나가 다소 잠잠해지면서 2년 전에 예약하였던 몽블랑 환종주 출발이고 두바이 공항  환승장입니다

레수우슈에서 바라보는 몽블랑이고 첫날 샤모니 근처 여기가 숙소입니다

첫날 숙소입니다

유럽 분위기 정말 보기만 해도 다가옵니다

첫날 여기서 리프트로 접속을 합니다 리프트장입니다

리프트 표입니다

케이블카로 도착하여 여기서부터 트레킹 2일 차부터 본격적인 산행입니다

산악철도가 여기까지 올라옵니다

첫 트레킹부터 비가 옵니다

우중산행입니다

구름다리도 건넙니다

여기도 이끼폭포가 있습니다

목장도 지납니다

우중 트레킹 그래도 멋지고 환상입니다

우리나라 국화 무궁화 꽃이 있습니다

전형적인 우물입니다 소도 먹고 인간도 먹고 이런 우물이 많이 있습니다

버스정류장이고 비를 피하고 있습니다

2일 차 꽁따민느 숙소입니다 슈퍼도 있고 식당도 있는 조금만 마을입니다

티엠비 2차 숙소와 전경입니다

성당이 있습니다

꽁따민느 마을이 너무도 아름답습니다

트레킹 2일 차 레즈 우슈에서 꽁따민느까지 진행이고 이제 3일 차부터 본격적이 산행이 시작됩니다 3일 차 산행기고 뵙겠습니다